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2월9일 2시 홍대 김대범 소극장에서 프로포즈 신청한 예비신부 선지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선지원 댓글 0건 조회 2,987회

본문

안녕하세요? 일주일전 예비신랑에게 프로포즈했던 예비신부입니다.
 2월28일 결혼 앞두고 남자친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서프라이즈를 선물하고파 프로포즈 이벤트를 인터넷으로 알아봤어요. 정말 일주일 정도 고민하고 3일 밤을 새어가면서 여러 업체에 전화해보고 비교해보고 행복한 고민하면서 알아봤던것 같아요. 처음엔 이벤트 카페, 영화관, 요트 프로포즈 검색하다가 고프로포즈 소극장 공개 이벤트를 접했고 굉장히 차별화된 이벤트라 고민은 했지만 결정하는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프로포즈를 받을때 고급레스토랑이나 요트등 로맨틱한 이벤트를 선호하는 것에 반해 주변 지인 남자분들에게 물어보니 공개적으로 사람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임팩트 있게 마음을 전달하는게 좋겠다는 의견을 주셔서 결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구요. 설날 기간 늦은 시간에 정찬영 매니저님께 문의 전화드렸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이벤트 끝날때까지 영상이나 사진 전달해주시는 것도 성의있게 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벤트 중 편지 영상 끝난후 저의 편지 낭독 타임에 제 마음을 진실되게 전달할수 있어서 감동적이었구요....친언니 커플이랑 다같이 남자친구 끝까지 속이고 들어가서 짠~~ 서프라이즈 했을때 정말 뿌듯했어요.
이벤트 후에 남자친구가 자기는 세상에서 정말 행복한 남자라고 말해줬어요.
두사람 사랑 다시 한번 확인했구요.....감동, 재미, 기쁨, 행복 이 모든 감정을 다 느끼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공연진행해주셨던 연기자분들, 정찬영 매니져님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이벤트 이후에 매니져님께 진심 대박나셨음 좋겠다고 말씀드렸어요. 공연도 너무 알차고 프로포즈는 물론이거니와 열심히 리드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욱더 감동적이고 좋았습니다.
평생 간직할 프로포즈 영상 지인들에게 보여주고 나 프로포즈한 사람이라고 자랑하고 다녔어요. 어깨에 힘을 팍팍 실어주셨네요.
싱글 남녀 커플 한쪽에게 몰래 귀뜸하고 회사 홍보하고 다닙니다. 이참에 저 취업할까요? *^^*

스텝분들 열정이 느껴져서 많은 연인분들이 고프로포즈로 행복하셨음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고프로포즈님에 의해 2018-11-23 17:46:37 고객이용후기에서 이동 됨]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