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전주 영화관 프로포즈 진심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1건 조회 1,130회 작성일 22-12-05 10:37

본문

오랫동안 만나면서 여자친구에게 이벤트 한번 해주지 못하다가 이제 결혼식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급하게 프로포즈를 진행했습니다


결혼식 준비에 직장 일과 프로포즈까지 많은 신경을 쓸 수 없었던 저에게는 여러가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제대로 된 남들은 잘 하지 않는 이색 프로포즈를 찾아보던 중 고프로포즈를 알게 되었고 고프로포즈는 적극적이고 예쁜 이벤트를 할 수 있다는 걸 고객 진심 후기를 봐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영화관 프로포즈를 진행하게 되었고, 영화 종료 후 제작한 영상이 상영되자마자 그때부터 여자친구는 눈물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저는 이번 프로포즈가 준비부터 진행되는 모든 구성이 어렵지 않고 감동적인 고백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제 진심 후기를 보고 결정에 도움이 되실진 모르겠지만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세요.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프로포즈도 성공적이었고 제 여자친구는 절대 잊을 수 없는 좋은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고프로포즈 관계자 분들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의 부끄러운 프로포즈는 멋있고 예쁘게 잘 마무리 되었네요.


앞으로도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업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고프로포즈님의 댓글

고프로포즈 작성일

임**신랑님 영화관 프로포즈 성공을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신부님을 위한 사랑이 듬뿍 담긴 진심손편지에 신부님을 위한 약속들 ㅎ
신부님이 손편지를 받고 너무나 행복해 하는 모습이 생생합니다 ^^
거기다가 신부님을 위한 자동차 선물은 역대 최고였던것 같습니다 ㅎㅎㅎ
임**신랑님 두분 무조건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