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소극장(즐탄쇼) 결혼기념일 이벤트...성공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0건 조회 873회 작성일 23-01-04 10:50

본문

안녕하세요...2022년 12월 30날 결혼4주년 이벤트를 하게돼었습니다.


고프로포즈를 알고 전화로 상의도 많이하고 카톡도 많이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잘설명도해주시고. 저보다는 경험이 많으셔서 이것저것 이벤트를 알아보다가


남들앞에 나서는게 쉽지는않았지만. 고프로포즈님 애기도듣고.용기를내서 즐탄쇼에서 이벤트를하게돼었습니다.


저는서울에서 일하고 아내는 지방에있다보니. 해돋이가는차들로인해 공연30분 넘게 도착해서. 포기해야돼는가 싶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최대한 노력해서 안돼는걸 공연중간에 들어갈수있게 노력해주셔서. 정말 힘겹게 성공했습니다.


스크린에 영상이나오는순간...너무긴장돼고. 떨렸지만 한편으로는 너무좋았습니다


영상끝나고 관객들호흥도 이끌어주시고, 관객분들도 같이 축하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그전에는 저희간 민패가아닌가 엄청고민했는데...너무잘이끌어주셔서 그런걱정없이 성공한거같습니다.


아내도 황당하고 멘붕이왔다고하더라고여.그런데 한편으로는 너무행복하고 ^^


고프로님 정말 많이신경써주시고. 정말 안돼는것도 될수있게 노력해주셔서 정말 성공적인 이벤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가 4주년이지만. 담에도 고프로님한테 또한번에 이벤트를준비하고싶습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수고하시고 언젠가 꼭...꼭....또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