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상담전화 전국 어디에서도 GOGO!


 

고객리얼후기 부산 소극장 프로포즈 이벤트! 고프로포즈와 함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고객리얼후기 댓글 0건 조회 808회 작성일 23-01-28 17:27

본문

저에게 가장 특별한 여자친구를 위해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여자친구는 저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받고 싶다고 이야기 했었어요.


자동차 트렁크 이벤트, 호텔에서 준비한 프로포즈와 같이 평범한 이벤트는 크게 와닿지 않을 것 같다구요.


그래서 저도 여러 고민을 하다 문득 소극장에서 하면 어떨까 생각해봤어요.



하지만 생각만 있었지 방법을 몰랐어요. 극장에 연락을 해서 배우분들과 컨택을 해야하나..


그렇다면 일정 순서는 어떻게 짜야하나..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고 성공적인 이벤트로 이어질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고민하던 차에 소극장 프로포즈를 검색했더니 고프로포즈가 딱 눈에 들어오더군요.



고프로포즈에 연락을 했더니 상세하게 일정에 대해 알려주시고 안내해주셨어요.


딱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프로포즈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셨죠.


기존에 정해져있던 메뉴얼도 있었지만 저만의 욕심이랄까요.. 편지와 내용도 모두 바꾸고 싶었는데


그것도 다 반영해서 도와주셨어요^^


심지어 중간에 몰래 준비한 이벤트를 해주기 위해 지역도 대전에서 부산으로, 날짜도 변경해서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협조해주셨습니다.


영상 편지부터 선물 전달, 배우분들의 자연스러운 연출과 도움으로 인해 마침내 성공적으로 프로포즈를 마칠 수 있었어요.



돌아가는 길에 여자친구는 마치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면서 너무 좋아하였습니다^^.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앞에 나가서까지 할 줄 몰랐다고 하면서요.



연극이 끝나고 잠깐이 아닌 꽤 많은 시간동안 프로포즈를 위한 시간이 소요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관객분들에게 좀 죄송스러운 마음도 있었어요.


연극을 다 봤는데도 다른 사람의 프로포즈 때문에 자리를 계속 지키고 계셔야 했으니까요 ㅠㅠ..


하지만 오히려 저희가 지나갈 때마다 관객분들은 축하한다고 예쁘다고 응원해주셨어요.


고프로포즈 관계자분들, 배우분들, 관객분들 모두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축하해주신 덕에 저희 아주 잘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성공적인 프로포즈로 마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보기
불러오는 중
불러오는 중
마우스 스크롤 (다음글 불러오기)
게시물 검색